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여름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기사입력 2021.07.09 09:40
  • 최종수정 2021.07.09 09:4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EQA.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여름철을 맞이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한성모터스는 자사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벤츠 남천, 감전, 부산북구 및 순천 전시장 신규 방문 고객에게는 야외 활동이 빈번한 여름철 유용한 벤츠의 새로운 시즌 아이템 캠핑컵 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7월 11일(부산북구), 13일(순천), 16일(남천)에는 더 뉴 EQA 런칭 이벤트가, 7월 14일(순천), 16일(부산북구), 23일(남천)에는 벤츠 디젤 모델 시승 이벤트가 한성모터스 각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또 오는 7월 25일까지 한성모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시승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GS 칼텍스 모바일 주유상품권,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 그리고 벤츠 캠핑 웨건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출고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중 한성모터스에서 A-Class, GLA, GLB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앞좌석 헤드레스트에 장착하는 벤츠 베이직 시트 캐리어와 코트 행거, 그리고 LED 로고 빔 프로젝터를 증정한다.

아울러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벤츠 서비스센터에서는 여름철 고객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8월 31일까지 2021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 

캠페인 기간 내에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방문 차량은 차량 무상 점검 및 에어케어(Air-care) 패키지 특별 할인 서비스(공임 별도 부담)를 받을 수 있으며 벤츠 오리지널 타이어 2본 이상 유상 구매 시 벤츠 차량 관리 용품을 증정한다. 

기존 진행해오던 고객 안심 프로그램은 오는 9월 30일까지 연장 진행되며 이에 따라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수리 서비스 차량을 대상으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및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방문 차량에게는 차량 살균소독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