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차, 100만원 이상 사고 수리 시 엔진오일. 필터 무상 교체 쿠폰 증정

  • 기사입력 2021.07.08 1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여름철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 간 여름철에 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해 무상 안전 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할인 혜택 및 감사 사은품을 증정한다.

컴팩트.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를 신규로 구매한 고객에게 점화플러그 무상 교체 또는 테일러메이드 콜라보 골프볼 세트를 증정하고, 컴팩트. 컴팩트플러스패키지를 보유한 고객이 쿠폰을 사용하면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컵을 증정한다.

컴팩트. 컴팩트플러스패키지는 개별로 부품을 교체할 때보다약 30%의 비용(차종별. 상품별 할인율 상이)을 절약할 수 있으며, 순정 부품 교체와 프리미엄 서비스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품격과 가치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는 서비스 쿠폰 상품이다.

또, 100만 원 이상 사고 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 또는 11월 30일까지 한성자동차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사용 가능 한‘엔진오일 및 필터 무상교체 쿠폰’을 제공한다.

미션 오일, 컴비네이션필터, 브레이크디스크. 패드를 교체하는 고객에게도 ‘부품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타이어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2-3본을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0% 인하 혜택(권장소비자가격 기준,브랜드별 인하율 상이)과 샤이닝 패키지를 증정하며, 타이어 4본을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0% 인하 혜택과 5% 추가 할인 그리고 패밀리 패키지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