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 한성차, 축구선수 황의조에 '신형 S클래스' 차량 지원
벤츠 딜러 한성차, 축구선수 황의조에 '신형 S클래스' 차량 지원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6.2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축구선수 황의조에게 신형 S클래스를 후원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축구선수 황의조(FC 지롱댕 드 보르도)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17일, 메르세데스-벤츠 청담 전시장에서 황의조 선수와 차량 전달식을 갖고, 한성자동차 임직원들의 응원과 함께, 유니폼과 공인구 등으로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황의조 선수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전을 치르기 위해 입국해 국내에 머무는 약 한 달간, 신규 런칭된 'The new S 400 d 4MATIC' 모델을 지원 받게 된다.

대한민국은 최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에서 조 1위로 통과하며 최종 예선에 진출하게 다. 황의조 선수는 2차 예선에서 2골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대표 공격수로서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 티켓을 얻어 내기 위한 여정에서 크게 활약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대한민국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진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황의조 선수에게 차량을 지원하게 다"며, “황의조 선수가 프랑스 소속팀으로 복귀한 후에도, 유럽 무대에서 좋은 성적을 이어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