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코리아 고객들, 손흥민과 비대면으로 만난다.

  • 기사입력 2021.06.16 13:44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볼보코리아 헤이클라스 제품 패키지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클라스(Hej, Klass)’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헤이,클라스’는 특별히 볼보자동차 홍보대사인 손흥민선수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배성재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손흥민선수에게 궁금한 이야기를 함께 나눠 보는 Q&A 및 밸런스 게임이 진행되며 이후 김용현 원목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우드클래스가 이어진다.

볼보자동차의 스칸디나비안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주요 소재 중 하나인 ‘나무’를 활용한 ‘우드데스크테리어’클래스를 위한 체험키트는 사전 신청한 볼보자동차 오너 고객 중 300명에게 발송된다.

특히 책상 위 다양한 아이템을 정리할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 체험키트는 손흥민선수의 싸인이 각인돼 있으며 한정판으로 제작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볼보자동차는 모든 고객분들이 삶의 여정속에서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끊임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일과 삶의 밸런스를 지향하는 스웨덴의 ‘라곰(Lagom)’문화에 맞는 다양한 테마의 라이프스타일클래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흥민 선수가 함께하는 ‘헤이,클라스’는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7월 7일 오후 7시, 볼보자동차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영상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볼보자동차 오너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우드클래스 체험 키트 참가신청은 오는 6월 20일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브랜드앱,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 개별 발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앱을 통해 확인)

한편 ‘헤이,클라스’는 볼보자동차의‘ 스웨디시프리미엄’을 지속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객 로열티프로그램으로, 차량 출고 후에도 그 가치를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준비됐다.

지난 3월 진행된 첫 번째 세션에서는 페이퍼아티스트 김예은 작가와 배우 김성은이 패널로 참여해 ‘페이퍼플라워리스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