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신개념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 출시

  • 기사입력 2021.06.15 09:4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불스원 고성능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세차 브랜드 크리스탈이 간편한 시공 편의성과 함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셀프 세차장 전용 고성능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은 기존 출시된 ‘크리스탈 퀵 코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고농축 유리계 폴리머 유효성분을 기존 제품 대비 30% 이상 함유, 차량 도장면에 더욱 강력하게 결합하기 때문에 탁월한 발수력과 코팅 지속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천연 카나우바 왁스를 배합해 차량 본연의 고급스럽고 깊은 광택과 색감을 구현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기존 제품 대비 향상된 색상 복원력은 물론 차량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색상 깊이감(Deep Gloss) 수치 또한 34%까지 상승해 새 차 수준의 컬러감을 더욱 선명하게 되살려 주는 것이 확인됐다.

불스원 고성능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
불스원 고성능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

이와 함께 불스원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손세차장 입점 매장과 연계해 회원제 서비스를 운영한다. 세차장 이용 고객이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보관하고, 방문 시마다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이다.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크리스탈 퀵 코트 회원제 서비스는 런칭 8개월 만에 전체 입점 매장 200여개, 서비스 이용 회원 수 약 5천 5백 명 이상을 달성하며 세차장 업주와 이용 고객 모두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자동차 내·외장 전문관리 제품을 출시하며 올바른 셀프 세차 문화 정착에 앞장서온 불스원 크리스탈은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차량 관리 환경 조성은 물론 최고의 카케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확대와 서비스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불스원 서피스케어 전선표 부장은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은 새 차와 같은 광택과 깊이감 있는 컬러를 선사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최상의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는 고성능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