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80주년 맞이 '레니게이드·체로키' 등 특별 혜택. 80개월 무이자할부 제공
지프, 80주년 맞이 '레니게이드·체로키' 등 특별 혜택. 80개월 무이자할부 제공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6.0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코리아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지프코리아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프는 제2차 세계 대전 중 탄생한 브랜드로, 1941년 ‘윌리스MB’ 이름으로 첫 선을 보인 후 올해로 브랜드 80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대한민국의 역사와 함께 해온 지프의 80년을 기념하고자, 6월 한 달간 지프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이달 지프를 출고하는 선착순 130명의 고객에게 40만원 상당의 지프 로고가 새겨진 캠핑 전용 테이블 ‘헥사(Hexa) BBQ 테이블’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6월 한정, 지프의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 글래디에이터 출고 고객에게는 140만원 상당의 ‘크롬 튜브 사이드 스텝’을 제공한다.(공임비 포함)

아울러, 지난 4월 공식 출범한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8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지속된다. 대상 차종은 '레니게이드(리미티드AWD, 리미티드AWD 80주년 에디션 모델 제외)', '체로키 (트레일호크, 오버랜드 모델 제외)', '그랜드 체로키' 모델이며 80주년 기념 에디션 또한 이번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돼 합리적인 조건으로 지프만의 헤리티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은 “올 상반기 지프에게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 여름 지프와 함께 어디든 모험을 떠나고 무엇이든 경험할 수 있는 자유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6월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프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국 지프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