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혼다코리아, 6월 '익스피리언스 드라이브'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21.06.01 12:22
  • 기자명 차진재 기자
혼다코리아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혼다코리아가 6월 한달 간 '익스피리언스 드라이브(2Xperience Dri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어코드 및 CR-V(가솔린, 하이브리드 해당) 구매 시 60개월 무이자 할부(월 40만원대) 혜택과 평생 엔진오일 쿠폰이 제공된다. 파일럿을 구매할 경우,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선수금 40% 기준) 또는 60개월 1.9% 저금리 할부 혜택(선수금 10% 기준)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혼다 파이낸셜 프로그램 이용 조건이다.

또 혼다 패밀리 혜택으로 기존 혼다 자동차 구매 고객이 재구매 시 주유비 50만원을 지원하며, 본인 및 배우자의 가족(직계존비속 및 형제자매 포함)이 재구매할 경우에도 주유비 5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더불어 기존 혼다 고객이나 가족이 아니더라도 소개를 통해 어코드, CR-V, 파일럿을 구매할 경우에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소개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한편, 오는 6월 20일까지 특별 시승 체험 이벤트 '익스피리언스 드라이브'가 전국 혼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혼다 자동차 고객과 일반 소비자 모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시승 기회와 풍성한 기념품, 브랜드 및 차량에 대한 혼다 전문 큐레이터의 자세한 설명도 제공된다.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