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쉐린, 국내 최대 e스포츠 레이싱 대회 AMX e스포츠 챔피언십 후원

  • 기사입력 2021.05.31 10:54
  • 최종수정 2021.05.31 10:5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미쉐린코리아가 국내 최대 규모로 펼쳐지는 e스포츠 레이싱 대회인 AMX e스포츠 챔피언십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미쉐린코리아가 국내 최대 규모로 펼쳐지는 e스포츠 레이싱 대회인 AMX e스포츠 챔피언십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미쉐린코리아는 대회 후원과 함께 대회 참가자와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을 통해 자동차 · 모터스포츠 팬들이 비대면으로 활발하게 소통하는 장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AMX e스포츠 챔피언십은 모터스포츠 문화 메이커인 오토매닉스와 아프리카TV가 공동 주최하는 심레이싱 대회로, 국내 최초로 한국자동차경주협회(Korea Automobile Racing Association, KARA) 시리즈 공인을 받았다.

AMX e스포츠 챔피언십은 e스포츠 챔피언십과 e스포츠 주니어컵 2가지 클래스로 진행되며, 6월 3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8월 27일까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지난 4월 6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된 선발전에는 약 2,600명의 많은 참가자가 몰렸다.

미쉐린은 글로벌 시장에서 e스포츠 시리즈와 심레이싱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모토GP e스포츠 챔피언십, PlayStation4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에 이어 지난해 최초로 개최된 버추얼 르망 24시 e스포츠 이벤트에도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 바 있다. 

미쉐린코리아는 고객의 요구와 시장의 변화에 맞춰 더 안전하고 효율적이고 더 친환경적인 프리미엄 타이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과 타이어 점검 행사를 통해 도로 위 안전에 대한 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