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20주년 기념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렉서스코리아, 20주년 기념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5.26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코리아가 20주년을 맞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20주년을 맞아 2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렉서스 부스에서는 내일에 대한 상상을 현실로 구현한다는 의미를 담은 '비저너리 뮤지엄(Visionary Museum)'을 컨셉으로 공예와 모빌리티의 비전을 제시한다. 또한 2021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로 선정된 작가들의 렉서스코리아 20주년 스페셜 에디션 작품 공개와 함께 총 13명의 역대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작가들의 작품도 전시된다.

특히, 새롭게 공개되는 2021년도 선정작에는 비닐봉지 등 쉽게 버려지는 생활 속 소재를 이용해 공예로 재탄생 시키며 탄소중립의 관점에서 환경과 미래를 고려한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렉서스 부스를 방문하면 ‘비저너리 로드’라는 경로를 따라 투어를 진행할 수 있으며 렉서스가 상상하는 내일을 다양한 오브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페어 기간동안 렉서스 부스에서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작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과 함께 렉서스코리아 20주년 기념 브랜드북이 제공되며, 렉서스코리아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커넥트투의 쿠키를 증정하는 등의 현장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아울러, 렉서스의 전기차(BEV) 콘셉트카인 ‘LF-30’도 특별 전시한다. LF-30은 대담하고 미래지향적인 외관 디자인, 자동 운전기능이 도입된 인테리어, 전동화 기술과 운동제어 기술이 융합된 신기술 ‘렉서스 어드밴스드 포스쳐 컨트롤(Lexus Advanced Posture Control)’을 도입한 모델로 미래차에 대한 렉서스의 독자적인 세계관을 제시한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올해는 렉서스코리아 20주년을 맞이해 특별히 렉서스가 생각하는 미래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모빌리티와 함께 라이프스타일까지 제시하는 브랜드로서 렉서스의 발걸음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렉서스 부스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코리아 공식 네이버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렉서스는 지난 2017년부터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Lexus Creative Masters)’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만의 신념과 가치를 가지고 작품 활동에 힘쓰고 있는 숨은 장인을 발굴 및 지원하며 크래프트맨쉽(Craftmanship) 문화를 만들어 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