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산 어코드. CR-V. 오딧세이 등 22일부터 직접 체험 시승 진행
미국산 어코드. CR-V. 오딧세이 등 22일부터 직접 체험 시승 진행
  • 이상원 기자
  • 승인 2021.05.2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가 즐거움과 혜택을 두 배로 가져갈 수 있는 특별한 전국 시승 이벤트 ‘2익스피리언스 드라이브’를 실시한다.

‘2익스피리언스 드라이브’ 이벤트는 혼다코리아가 올 한해 집중적으로 운영하는 연간 시승 이벤트 중 하나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혼다를 만나고, 경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데 의미가 있다.

이 이벤트는 오는 5월 22일부터 6월 20일까지 총 4주간 매 주말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주요 판매 모델 시승 체험은 물론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혼다 브랜드의 정체성과 역사, 혼다가 선도하고 있는 파워풀 하이브리드 기술력, 혼다 센싱(Honda SENSING) 등에 대해서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전문 큐레이터의 설명이 마련된다.

5월 22일~23일 용산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6월 5일~6일에는 인천, 일산, 수원 전시장, 6월12일~13일에는 대전, 대구 전시장, 6월 19일~ 20일에는 부산과 광주 전시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신청자에게는 각 딜러에서 개별 연락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웰컴 위생 키트를 비롯해 특별 제작된 2Xperience 올인원백 기프트를 증정하고, SNS 인증 또는 설문조사 참여 인원에는 경품도 제공한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5월 한 달 간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