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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코리아, 판교·진주 딜러 네트워크 확장 이전. 고객 서비스 강화

  • 기사입력 2021.05.11 09:0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판교 및 진주의 렉서스 딜러 네트워크를 확장 이전,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렉서스코리아가 판교 및 진주의 렉서스 딜러 네트워크를 확장 이전,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판교와 진주의 렉서스 딜러 네트워크를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11일 밝혔다.

분당과 용인을 잇는 대왕판교로로 이전 오픈한 렉서스 판교는 연면적 2,054m²(약 622평),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이제까지 별도로 운영되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합해, 차량 구매 상담은 물론 정비까지 한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25대를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 공간과 고객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고객 라운지가 마련돼 있다.

특히,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춘 판교 서비스센터는 경정비는 물론 중정비까지 서비스가 가능하며, 월 정비 대수도 기존의 약 500대에서 약 1,100대로 늘어나, 더욱 편리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다.

렉서스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인테리어 전경
렉서스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인테리어 전경

연면적 482m²(약 146평), 지상 2층 규모의 렉서스 진주는, 이제까지의 세일즈 중심 전시장에 월 약 250대의 정비가 가능한 서비스센터를 추가해, 판매와 정비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다. 이에 따라, 차량의 정비를 위해 창원까지 방문해야 했던 진주 및 서부 경남지역 고객의 불편이 상당 부분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남강이 내려다보이는 고객 라운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서,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의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각 지역의 고객 접점을 확대해, 더 많은 분들이 렉서스의 브랜드 가치와 운전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딜러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며, “새로워진 렉서스 판교,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구매 상담에서 정비 서비스까지 보다 편리하게 렉서스를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는 지난 3-4월에 “렉서스의 원점”인 플래그십 세단 ‘뉴 LS 500h’와 플래그십 스포츠카 ‘LC 500 컨버터블’을 각각 출시하며,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플래그십 라인업의 커뮤니케이션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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