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쏘, 12일 라이브 쇼핑 통해 '단독 혜택' 쏜다..."신모델 구매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1.05.10 16:12
  • 최종수정 2021.05.10 18:09
  • 기자명 차진재 기자
티쏘 신모델 '벨리시마'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오는 5월 1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성용 신모델 '벨리시마'를 선 출시한다. 
 
앞서 티쏘는 시계 업계 최초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신제품 PRX 모델을 처음 선보이며 일부 컬러 완판을 기록할 정도의 인기를 끈 바 있다.  

티쏘는 5월 선물 시즌을 기념하여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열고 새로운 여성 클래식 워치와 남녀 커플 워치 등 더욱 다양해진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을 통해 단독 선 출시되는 여성용 신모델 벨리시마 레더 스트랩 버전은 다이얼에 새겨진 장미꽃 모양의 기요셰 패턴이 우아한 매력을 발산함과 동시에 로즈골드 프레임과 브라운 레더 스트랩간의 조화가 세련미를 선사한다.

더불어 선착순 고객 100분에 한해 티쏘 프리저브드 플라워 한정판 박스 패키지와 티쏘 화이트 파우치 증정한다.

티쏘 PRX

또 남성 제품으로는 지난 라이브 방송 때 완판될 정도의 큰 인기를 끌었던 PRX 청판이 온라인 단독 재 입고 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을 통해 PRX 청판도 함꼐 소개될 예정이며, 한정 수량으로 소량 입고된 PRX청판을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도 티쏘의 헤리티지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포켓 워치도 라이브 방송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오는 12일 오후 6시에 시작되며, 신제품 공개와 더불어 티쏘 24개 품목 베스트 워치 할인과 커플 시계 구매 고객에게는 커플 케이스를 추가로 제공 하는 등 다양한 온라인 단독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