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토] ‘경쟁모델은 오직 나’ 벤츠 럭셔리 플래그십 7세대 S클래스 한국 상륙

  • 기사입력 2021.04.28 10:4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S클래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풀체인지된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신형 7세대 S클래스를 출시했다.

S클래스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철학과 기술의 정수가 담겨 있는 모델로 1951년 첫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총 400만대 이상 판매되며 베스트셀링 플래그십 세단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에 출시된 신형 S클래스는 지난해 9월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최초로 공개됐다.

신형 S클래스는 전방위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지능적으로 진화했으며, 정교하고 수준 높은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또 장인정신으로 구현된 고급스러운 내, 외관과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독보적인 첨단 기술은 주행의 즐거움을 높이고 안전성과 편안함은 한층 더 강화했다.

벤츠코리아 토마스 클라인(Thomas Klein) 대표이사 사장은 “벤츠가 13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쌓아온 장인정신과 첨단 기술이 결합된 정수가 바로 S클래스다”라며 “신형 S클래스는 다수의 혁신과 비교 불가능한 편안함, 높은 안전성을 통해 럭셔리 세단의 기준을 새롭게 정립하며, 럭셔리 세단 시장의 리더십을 공고히 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