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와치그룹 티쏘, 올해도 '배우 성훈 시계'로 인기몰이 나선다

  • 기사입력 2021.03.31 11:45
  • 최종수정 2021.03.31 11:49
  • 기자명 차진재 기자
티쏘(TISSOT)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위스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배우 성훈을 자사의 홍보모델로 재발탁, 본격적인 제품 홍보에 나섰다. 

티쏘는 성훈과 함께 한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하고,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씨스타 컬렉션'을 중점으로 티쏘가 추구하는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해냈다.  

두 가지 컨셉으로 진행된 캠페인은 일상에서 여유를 즐기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데이라이트(Daylight) 버전과 역동적이고 섹시한 무드의 워터(Water) 버전으로 구성되며, 워터 버전은 신모델과 함께 6월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성훈이 착용한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블루 다이얼과 그린 다이얼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티쏘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자리매김했다.  

특히 화보 속의 씨스타 1000 컬렉션은 5열 링크의 브레이슬릿이 탑재된 딥 그린 다이얼과 레드 다이얼, 스테디셀러인 블루 다이얼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이루고 있으며, 300m 방수는 물론 오토매틱 모델에는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이 탑재돼 수준급 기술력과 디자인을 갖췄다.

티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성훈의 새로운 모습과 어우러진 씨스타 1000 컬렉션의 매력은 물론, 다이버 시계뿐만 아니라 데일리 워치로서의 매력도 함께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티쏘의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티쏘 공식 페이스북 계정 및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