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쉐보레, 3월 한 달 최대 250만원 차량 구매 비용 지원

  • 기사입력 2021.03.15 14:39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쉐보레가 ‘2021 새봄, 쉐보레와 함께’캠페인의 경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출발에 대한 지원에 나선다.

15일부터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신입생, 졸업생, 신규 입사. 퇴직자, 신혼부부, 출산, 임신, 신규 사업자, 신규면허취득, 새 출발 도전자 등 9가지 테마에 맞춰 4월 30일까지 7주간 진행된다.

여기엔 만 21세 이상 내국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한 고객들은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새 출발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꼭 맞는 쉐보레 모델을 추천받게 된다.

이외에 다른 차종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다면 새로운 추천을 받을 수도 있으며,5개 쉐보레 차종의 프로모션 및 추가혜택을 안내받게 된다.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은 전시된 차량에 숨겨진 QR코드를 스캔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동일한 절차로 응모 가능하다. 아울러 현장 응모 시에는 스크래치카드 응모 기회와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1등(14명)은 쉐보레 2박3일 차량 시승권과 2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21명)은 제스파 마사지건, 3등(28명)은 일리 커피머신을 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목요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현장 응모만 가능한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통해서는 대형 캠핑매트와 스마트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이 즉석에서 제공된다.

한편, 쉐보레는 ‘2021 새봄, 쉐보레와 함께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3월 한 달 동안 트래버스(2020년형)와 트레일블레이저 구매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비롯한 각종 저리장기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현금 지원과 할부혜택이 결합된 콤보할부를 통해 최대 250만 원의 구매 비용을 지원한다.

또, 트래버스의 특정 재고차량을 대상으로 액세서리(블랙그릴 또는 루프크로스바)를 무상으로제공하며,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후 증명서를 제출하는 고객들에게도 최대 30만원의 구매 비용을 지원하는 등 각종 맞춤형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