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젠지 이스포츠와 아마추어 리그오브레전드 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21.03.10 11:3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젠지)와 아마추어 리그오브레전드(롤) 대회 ‘한성자동차x젠지 LoL-클래스컵(Han Sung x Gen.G LoL-Class Cup)‘을 개최한다.

젠지 이스포츠와 2년 연속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다양하고 혁신적인 활동을 펼쳐가고 있는 한성자동차는 자동차 업계 최초로 일반인 대상 이스포츠 대회인 ‘한성자동차x젠지 LoL-클래스컵’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만 12세 이상 본인 명의의 한국 서버 계정을 보유하고 2021년 LCK, LCK CL 공식 로스터에 등록되지 않은 사람이라면 레벨 및 티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5인으로 구성된 팀은 참가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부터 19일(금)까지이며, 최종 참가팀은 한성자동차와 젠지 공식 소셜 채널 및 대회 페이지에서 오는 20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오는 27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진행되는 토너먼트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및 결승전 3전 2선승 방식으로 치러지며, 16강 및 8강은 온라인으로 4강부터는 서울 신촌에 위치한 젠지 PC 카페(Gen.G PC Café)의 경기장에서 결승전에 한해 3전 2선승제로 진행된다.

8강까지는 일부 경기가, 준결승부터는 모든 경기가 젠지 공식 롤 트위치 채널에서 중계되며 박한얼과 김정민이 진행을 맡고 젠지 소속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큐베(CuVee) 이성진 및 앰비션(Ambition) 강찬용이 해설로 참여할 예정이다.

총 상금 150만원 규모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참가팀들의 예선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우승팀에게는 100만원과 함께 다양한 부상, 그리고 상반기에 진행 될 야망리그(League of Ambition) 시드권이 주어지며, 준우승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과 한성자동차 및 젠지 기념 굿즈가 지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