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 브랜드앱 ‘헤이볼보’ 통해 실시간으로 정비알림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21.03.08 10:48
  • 최종수정 2021.03.08 11:03
  • 기자명 차진재 기자
볼보코리아가 브랜드앱 ‘헤이볼보’ 통해 실시간으로 정비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M 오토데일리 차진재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브랜드 공식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에 서비스센터 이용 및 차량관리의 경험을 강화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들을 위해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헤이, 볼보’는 오프라인에서 이뤄지던 기능을 실시간 디지털 통합형으로 통합한 브랜드 공식 디지털채널이다.

따라서 볼보의 오너 앱 하나만으로 차량정비 및 사후관리 프로세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예비 고객들은 차량정보 및 시승 신청, 이벤트 안내 등을 더욱 손쉽게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실시간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을 비롯해 차량입고 후 정비, 검수, 완료 등의 과정을 알려주는 푸시 알림기능, 정비이력 조회기능 등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예상 정비소요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정비이력을 앱 하나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여기에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들에게 인근 주요카페, 레스토랑, 명소 등을 추천하는 기능까지 갖췄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서비스 총괄 송경란전무는 “서비스를 받는 과정에서 더 나은 브랜드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인간중심의 철학을 기반으로 새로운 프리미엄가치를 만들어 가는 자동차브랜드로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방법들을 꾸준히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3일까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는 ‘헤이,볼보’ 앱을 통해 예약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고체 치약과 나무칫솔세트를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해당 기간 중 신규로 앱을 설치한 후 차량인증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순정 워셔액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