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XT4 출시 기념 캐딜락 하우스 서울 리뉴얼 오픈
캐딜락, XT4 출시 기념 캐딜락 하우스 서울 리뉴얼 오픈
  • 차진재 기자
  • 승인 2021.02.1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얼된 캐딜락하우스서울에 전시된 XT4.

[M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새로운 엔트리급 준중형 SUV XT4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하우스서울을 새단장하고 고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딜락코리아는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영 앤 럭셔리(Young & Luxury) 고객들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XT4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리뉴얼해 이날 오픈했다.

1층 메인 스테이지에는 XT4에만 적용되는 스페셜 컬러 어텀 메탈릭(Autumn Metalic) 모델을 전시하고 총 7종에 이르는 다양한 외장 컬러 포트폴리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꾸몄다. 또 캐딜락이 새롭게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캐딜락 컬렉션 존(Cadillac Collection Zone)’이 마련됐다.

2층에는 서로 다른 색상의 XT4 3대를 포함해 XT4의 캐릭터를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존(Collaboration Zone)을 새롭게 추가했다. 콜라보레이션 존에는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과 협업해 구성한 컬러 월(Color wall)을 포함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전시한다. 

일러스트레이터 겸 그래픽 디자이너 박상혁 작가와 협업을 통해 XT4의 매력을 담은 특별한 순간들을 일러스트 작품,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Harper’s BAZAAR Korea)와 협업으로 제작한 컨텐츠 등 색다른 시선으로 XT4를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별하게 리뉴얼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내달 3일까지 XT4 특별 전시를 이어가며 현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캐딜락하우스서울을 방문해 전시공간 사진을 #XT4 #캐딜락하우스서울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XT4 X 박상혁 작가 콜라보레이션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캐딜락 소식을 구독하고 캐딜락 하우스 서울 크루에게 보여주면 ‘XT4 X 박상혁 작가 콜라보레이션 엽서’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