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설 연휴 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1.02.10 10:20
  • 최종수정 2021.02.10 10:23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르노삼성차가 설 연휴 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설 연휴를 맞아 10일부터 22일까지 14일간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를 맞아 고객들에게 스타일러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또는 상담을 완료하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3월 5일에 개별 안내 예정이다.

계약고객 대상 푸짐한 혜택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계약고객 2명에게는 스타일러를, 시승 및 상담고객 대상 100명에게는 홈 쿠킹 패키지(핸드 드립 커피 세트, 와플메이커), 홈 라이크 패키지(차량용 방향제, 캔들) 또는 XM3 폴딩박스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보너스 이벤트로 15일(월)까지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찾아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문자 발송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고 경품수령대리점을 직접 선택해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상품권부터 자세교정 의자 및 텀블러까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설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2월 한 달 간 코로나19 펜데믹 상황 속에서도 새로운 시작을 이룬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중이다.

‘새로운 시작, 설레는 혜택’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전 차종(단, 마스터 일부 모델 제외)을 대상으로 혜택 대상 고객이 신차를 구매하면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혜택 대상은 구매 고객 본인 또는 가족들이 유치원, 초중고, 대학(원)을 2020년도에 입학했거나(2021년도 입학 증빙 가능 시 포함), 2020년 7월 이후 입사, 개업, 신규 운전면허, 신혼, 출생 등을 신고 또는 취득했을 경우다. (단, 가족의 범위는 구매 고객 본인의 부모, 배우자, 배우자의 부모, 자녀, 자녀의 배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