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 아이폰·아이패드서도 즐긴다
LG유플러스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 아이폰·아이패드서도 즐긴다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1.02.1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자사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iOS에서 선보인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iOS에서 선보인다. 국내 클라우드 게임 시장에서 아이폰, 아이패드를 지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포스나우는 LG유플러스와 엔비디아(NVIDIA)가 제휴를 통해 2019년 9월 세계 최초로 선보인 5G 기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다. 리그 오브 레전드, 포트나이트, 데스티니 가디언즈,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검은사막과 같은 고사양 게임 300여종을 모바일, PC, IPTV에서 제공해 게임 마니아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애플의 운영체제 iOS 지원을 통해 지포스나우 이용자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5G 스마트폰 아이폰12와 더불어 태블릿PC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아이패드 이용자들도 지포스나우를 즐길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LG유플러스는 지포스나우 iOS 서비스 출시를 맞아 일부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NK의 주요 게임을 별도의 로그인이나 구매 없이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골자다.

우선 지난 9일부터 트라인(trine) 4, 더 킹 오브 파이터즈(The King of Fighters) `98과 14, 메탈 슬러그 X(MetalSlug X)의 무료 제공을 시작했다. 이달 말부터는 사무라이 쇼다운 V 스페샬(SAMURAI SHODOWN V SPECIAL)을 비롯한 24종의 게임이 수록된 SNK 40주년 기념 콜렉션(SNK 40TH ANNIVERSARY COLLECTION)을 별도 공지전까지 무상으로 서비스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고객들에게 아이폰·아이패드·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오는 15일까지 지포스나우에 접속·가입한 고객들은 임의의 게임을 즐긴 뒤 ‘이벤트 참여하기’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지포스나우 베이직 서비스는 무료이며, 한번 접속 시 최대 1시간까지 플레이 할 수 있다. 이후에는 재접속을 통해 이용 가능하고, 접속 횟수에 제한은 없다. 최대 6시간의 연속 플레이가 가능한 프리미엄 서비스는 월 12,900원(VAT포함)에 제공된다.

프리미엄 이용자는 현실과 같은 그래픽을 제공하는 레이 트레이싱 기술을 통해 한층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이용자 많을 경우 일반 게이머 대비 우선 접속 권한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