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하남에 ‘VISION AVTR’ 전시

  • 기사입력 2021.02.08 10:11
  • 최종수정 2021.02.08 10:1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더클래스효성이 8일부터 14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콘셉트카‘VISION AVTR’ 전시 행사를 스타필드 하남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더클래스효성이 8일부터 14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콘셉트카‘VISION AVTR’ 전시 행사를 스타필드 하남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VISION AVTR’은 세계 최대 가전. 정보기술 전시회인 ‘CES 2020’에서 처음공개된메르세데스-벤츠의 콘셉트카로, 영화 '아바타'를 제작한 제임스캐머런 감독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영화속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자원 절약을 통한 환경 보존, 인간. 기계. 자연 사이의 조화와 같은 메시지로부터 받은 영감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이동성 비전을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니켈과 코발트 같은 재료를 배제하고 유기적인 셀 화학물질을 적용해 완전히 재활용될 수 있는 배터리를 탑재함으로써 메르세데스-벤츠의 지속 가능한 비전을 담았다.

더클래스 효성은 ‘VISION AVTR’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현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즉석 인화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 구리, 동탄, 분당 정자, 송파, 스타필드 하남, 안양 평촌, 용인 수지, 천안, 청주 등 10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