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호타이어, 새해 첫 명절 설맞이 할인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21.02.04 09:07
  • 최종수정 2021.02.04 09:0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금호타이어가 새해 설 명절을 맞아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 주요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호타이어가 새해 설 명절을 맞아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 주요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금호타이어가 새해 설 명절을 맞아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 주요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 기간중에는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도 같이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금호타이어는 4일 부터 설 연휴가 끝나는 14일까지 타이어프로 홈페이지 온라인몰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주요 프리미엄 제품(TA31, TA91, PS31, PS71, KL33, HP71)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를, 온라인몰 전용제품(KU27)의 경우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제품 구매고객은 교체대행/방문장착 등 비대면 서비스도 무료 제공, 출장 세차 할인, 모바일 주유권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 지속에 따라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에도 고향이나 친지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작게나마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설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를 위해 설 연휴 기간 동안에도 원활한 진행을 위해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다.

한편,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금호타이어의 주요 제품 및 자동차 관리 제품 구매는 물론 프리미엄 무상 보증서, 차량점검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중이며 구조, 명칭, 인치업 등 타이어에 대한 기본 상식도 접할 수 있다. 또한 지난해 처음 론칭한 또로로로 렌탈서비스도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 가입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