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한국테크노돔, 이웃사랑 실천하는 ‘헌헐 캠페인’ 동참

  • 기사입력 2021.02.03 09:18
  • 기자명 이상원 기자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지난 2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죽동 ‘한국테크노돔’ 연구소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생명 나눔 헌헐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원활한 혈액 수급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회구성원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타이어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에 따라 사전 문진, 체온 측정, 방문 명단 작성,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을 진행하고 헌혈 운동에 동참했다.

구본희 한국테크노돔 연구개발혁신총괄 전무는 “임직원의 작은 정성이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자발적 참여한 임직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대한민국 최초로 세워진 타이어 전문기업으로 대한민국 타이어 산업의 태동과 맥을 같이 해왔으며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자동차용 타이어를 판매하고 있는 대한민국 1위 타이어 회사다.

또한 4개의 글로벌 지역본부와 30여 개의 해외지사, 8개의 생산시설, 5개의 R&D 센터를 통해 전세계 180여 개국에 타이어를 판매하여 세계 시장에서 매출액 기준 7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총 매출의 85% 이상을 해외시장에서 달성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