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글로벌 esports 기업 젠지(Gen.G)와 파트너쉽 연장

  • 기사입력 2021.01.29 13:47
  • 기자명 박상우 기자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좌)와 젠지 이스포츠 이지훈 단장(우)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글로벌 esports 기업인 Gen.G esports(젠지 이스포츠, Gen.G)와 2021년 마케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연장 체결했다.

한성자동차와 Gen.G는 지난 1년간의 파트너십에 대한 성공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자동차 및 이스포츠 커뮤니티, 그리고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이어나가기 위해 2021년에도 파트너십을 연장키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성자동차는 Gen.G와 함께 2030세대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2021년 한성자동차와 Gen.G는 양사의 첫 공동프로젝트로 한성자동차와 Gen.G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애니메이션 영상을 2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양사의 유투브 채널에서 독점 공개될 이번 영상에서는 한성자동차가 2020년 Gen.G 국내 선수단 공식 이동 수단으로 지원한 메르세데스-벤츠 랩핑카와 Gen.G 롤팀이 등장해 흥미로운 브랜드 스토리를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팬들과의 교류를 확대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양사는 브랜드 애니메이션 출시를 기념하고자, 롤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스플릿의 우승을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 Gen.G 롤 팀 선수의 사인이 담긴 소장품인 Gaming PC, 신형 Gaming 의자 및 데스크로 구성된 ‘한성자동차X젠지 이스포츠 패키지’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신촌에 위치한 ‘젠지 PC방’에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EQ 브랜드 존’을 설치하고 EQ모델과 관련한 디지털 컨셉 및 프로그램을 전시함으로써, 2030 이스포츠 팬들에게 EQ에 대한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하반기에는 LCK 썸머 스플릿 뷰잉파티를 국내 최초 Drive-in 아웃도어 행사가 계획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