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몽블랑, 재생 알루미늄 케이스로 만든 스마트워치 ‘서밋 라이트’ 출시

  • 기사입력 2021.01.19 10:12
  • 기자명 차진재 기자
몽블랑 서밋 라이트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몽블랑이 건강 관리 기능을 강화한 스마트워치 ‘서밋 라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서밋 라이트(Summit Lite)는 재생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경량 디자인으로부터 명명됐으며, 건강과 체력, 웰빙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전용 앱을 제공해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작된 스마트워치다.

서밋 라이트는 모던하고 젊은 느낌을 담은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또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고릴라 글라스 커버를 사용한 선명한 1.19인치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다양한 다이얼 페이스를 선명하게 사용 가능하며,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에 모두 호환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서밋 라이트’에만 제공되는 4개의 건강 관련 특별한 전용 앱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운 앱은 수면 트랙킹, 바디에너지, 스트레스관리, 카디오 코치 기능 등 알고리즘에 기반해 개인 맞춤형 정보와 솔루션을 제안한다.

남녀노소 착용할 수 있는 몽블랑 ‘서밋 라이트’는 43mm 재생 알루미늄 케이스와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을 적용한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케이스는 무광 블랙 또는 무광 실버로 출시되며, 스트랩은 나일론(후면 가죽), 러버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몽블랑은 "환경을 생각하는 디자인 실천을 위해 서밋 라이트의 케이스를 재생 알루미늄 케이스로 제작했으며, 제품 포장 시 100% 종이 포장재를 사용해 지속 가능한 발전을 목표를 담았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