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몽블랑, 신축년 기념하는 만년필 ‘레전드 오브 조디악 디 옥스 에디션‘ 출시

  • 기사입력 2021.01.05 11:09
  • 기자명 차진재 기자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몽블랑이 2021년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레전드 오브 조디악 디 옥스 에디션(Legend of Zodiacs The OX Edition)‘을 출시했다.  

몽블랑은 매년 새해를 맞이해 해당 년도의 십이지신에 해당하는 동물을 모티브로 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 행운과 복을 가져다 준다는 의미를 담은 특별한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근면과 성실로 정의되는 십이지신의 두 번째 동물인 소의 해를 맞이해 제작된 이번 에디션은 샴페인 톤 골드로 도금해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을 갖추었다.

‘레전드 오브 조디악 디 옥스 리미티드 에디션 512’의 캡에는 소의 형상과 옥수수를 핸드 인그레이빙으로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옥수수는 수확을 상징하는 것으로, 소의 근면함에 대한 충분한 보상을 의미한다. 캡 링(뚜껑에 둘러진 장식품)에는 소띠에 해당하는 지난 년도의 숫자인 1949년도부터 2021년까지 총 7개의 년도가 각인돼 있다.

샴페인 톤 골드로 도금된 배럴(몸통)에는 행운을 상징하는 구름이 새겨져 있으며, 콘(펜 하단)에는 소띠의 탄생석인 아쿠아마린을 넣어 신비로움을 더했다. 닙은 Au 750 솔리드 골드로 제작, 엠블럼은 마더오브펄 엠블럼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노트도 함께 출시됐다. 노트는 골드 컬러가 입혀진 카프스킨 레더로 제작되었으며, 커버에는 만년필과 동일한 소 모티프가 엠보싱 처리되어 있다.

행운의 숫자인 8을 세 번 곱한 512점만 전세계 한정 생산되는 ‘레전드 오브 조디악 디 옥스 리미티드 에디션 512‘는 몽블랑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