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그룹 미도,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특별 전시회 진행..."오션스타 보고 가세요"
스와치그룹 미도,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특별 전시회 진행..."오션스타 보고 가세요"
  • 차진재 기자
  • 승인 2020.12.2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도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가 12월 18일부터 12월 27일까지 10일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지하1층 백화점 광장에서 특별한 전시회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미도의 베스트 컬렉션인 오션스타 라인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꾸려졌다. 

특히 미도의 오션스타 컬렉션 중에서도 다이버600, GMT, 트리뷰트, 크로노그래프, 캡틴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021년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탑재한 오션스타 신제품을 신세계 센텀 전시회에서만 먼저 선보일 예정이라 귀추가 주목된다.

또 전시회 내에서 진행하는 게임에 참여 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전시회 기간 내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하여 미도 프리미엄 담요 또는 미도 워치 와인더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스와치그룹 미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전시회는 평소 미도 브랜드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더 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미도(MIDO)는 세계 곳곳의 건축물에서 디자인을 영감 받아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스위스 크로노미터 인증 기관인 COSC의 최고 무브먼트로 정확성과 정밀함을 인정 받아 전 세계 시계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