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탈리아 파네라이, 내년 열리는 프라다 컵의 타임키퍼로 활약 나선다

  • 기사입력 2020.12.03 14:39
  • 기자명 차진재 기자
파네라이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이탈리아 파네라이(PANERAI)가 오는 2021년 1월 15일부터 2월 24일까지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개최되는 프라다 컵의 공식 타임키퍼로 선정되었다.
 
프라다가 주최하는 프라다 컵(The Prada Cup)은 제36회 아메리카 컵의 도전팀을 정하는 '챌린저 셀렉션 시리즈'로, 해당 시리즈를 통해 2021년 3월 아메리카 컵 결승에서 디펜더인 뉴질랜드(Emirates New Zealand)와 경쟁할 팀을 가리게 된다.

3~4년마다 열리는 국가별 대항 요트 레이스인 아메리카 컵은 모든 스포츠를 통틀어 가장 역사와 전통이 있는 대회로 평가된다. 특히 전 세계의 최첨단 기술이 한자리에 모여 한치의 양보 없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대회로, 경기에서 우승한 팀이 다음 대회의 개최지와 개최 시기를 정하는 권한을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장마르크 폰트로이 파네라이 CEO는 “프라다 컵의 공식 타임키퍼로 임명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라며,"앞으로의 도전은 우리 모두에게 위대한 도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로렌조 베르텔리 프라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책임자는 “프라다 컵과 프라다 예선 레가타가 주최하는 제36회 아메리카 컵의 공식 타임키퍼로서 파네라이를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라고 전했다.
 
양사는 각자의 대담한 경험을 공유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