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OIL, 한국의 경영대상 브랜드경영부문 종합대상 수상...4년 연속

  • 기사입력 2020.12.01 10:3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S-OIL 후세인 알 카타니 CEO.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S-OIL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0년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브랜드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1일 S-OIL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일관되고 차별화된 브랜드마케팅을 펼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브랜드경영부문 4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S-OIL은 정유산업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브랜드경영의 중요성을 인식했으며, 핵심 경쟁력인 품질/서비스의 지속 향상을 통해 기본을 다지는 동시에 CM송 광고 집행, 업계 최초로 캐릭터(구도일)를 활용한 통합적 마케팅 등 기존 패러다임을 뛰어 넘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S-OIL은 경영철학을 공유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소비자 및 이해관계자 대상으로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코로나19로부터 고객과 주유원을 보호하기 위해 주유공간, 화장실 및 사무실에 대한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1987년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경영혁신 분야 시상 제도로 브랜드 경영, 고객만족경영, 사회책임경영 등 각 영역에서 기업경쟁력과 고객 가치를 높인 기업을 선정하여 매년 시상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S-OIL이 꾸준히 진행해온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이 좋은 평가로 이어진 성과”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경쟁력 있고 존경받는 에너지 화학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비전2025’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여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