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탈리아 파네라이, 특별한 팝업 스토어로 고객 경험 강화 나서

  • 기사입력 2020.11.13 10:31
  • 기자명 차진재 기자
파네라이(PANERAI)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리치몬트 그룹 소속의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파네라이(PANERAI)가 롯데백화점 인천 터미널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거대한 수중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74.9m규모의 새로운 파네라이 팝업 스토어는 어둠이 잠식된 깊은 바다속에서 직면하게 되는 수많은 위험 요소들 중 300개가 넘는 이빨을 가진 포식자를 대적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생존 도구인 파네라이를 경험하는 컨셉이다. 

특히, 독이 있는 문어 오브제와 깊은 해저 속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요소들로 연출했으며, 설치물들과 함께 표현된 수생 서식지 속의 다양함으로 심해에서 다이빙을 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

최초로 개발된 샌드위치 다이얼, 혁신적인 소재와 기술적 가치의 결정체인 파네라이 타임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파네라이의 역사를 확인할 수 있는 라디오미르(Radiomir), 혁신의 시작 루미노르(Luminor), 모험가의 시계 섭머저블(Submersible), 그리고 또 다른 시작인 루미노르 두에(Luminor Due)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수중 세계를 모티브로 생존과 도전의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파네라이 팝업 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인천 터미널점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