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렉스 동생 튜더, 인기 힘입어 국내 10번째 신규 부티끄 오픈
롤렉스 동생 튜더, 인기 힘입어 국내 10번째 신규 부티끄 오픈
  • 차진재 기자
  • 승인 2020.10.2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튜더(TUDOR)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롤렉스 자매 브랜드 튜더(TUDOR)의 공식 판매점 카이로스가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1층에 단독 부티크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롯데백화점 인천 터미널점 부티크는 서울, 경기 판교, 대전, 대구, 그리고 부산 지역에 이어 10번째 국내 공식 판매점으로 송도, 문학, 부평을 포함한 인천 지역 뿐만 아니라 김포, 부천, 광명 등 주변 지역에 거주하는 쇼핑객과 시계 애호가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튜더 부티크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레드와 블랙 컬러로 꾸며졌다. 또 브랜드 공식 홍보대사인 데이비드 베컴과 레이디 가가 이미지뿐만 아니라 튜더의 역사를 간략하게 보여주는 히스토리 월, 그리고 튜더의 캐치프레이즈인 #Born To Dare 사이니지가 눈에 띄게 꾸며져 있다. 

또 부티크 한편에는 프라이빗한 상담을 원하거나 추후 진행될 인스토어 이벤트로 활용 가능한 VIP 룸이 준비돼 있어 브랜드와 튜더 시계에 대한 맞춤형 정보 제공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 오픈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튜더 부티크에서는 신제품인 튜더 로얄(TUDOR Royal), 블랙 베이 피프티-에잇 ‘네이비 블루’(Black Bay Fifty-Eight ‘Navy Blue’)를 비롯하여 블랙 베이 브론즈(Black Bay Bronze), 블랙 베이 다크(Black Bay Dark), 펠라고스(Pelagos)를 포함한 플래그십 모델뿐만 아니라 1926, 글래머(Glamour), 스타일(Style) 등 다양한 클래식 워치 컬렉션도 살펴볼 수 있다. 

한편 롤렉스 품귀 현상에 힘입어 롤렉스의 자매 브랜드 '튜더(Tudor)'의 인기도 덩달아 상승했다.

튜더는 '롤렉스의 동생'격으로 불리며 외형이 비슷하지만 가격은 롤렉스의 절반 정도라 롤렉스의 대안으로 주목받는다. 

실제로 튜더는 롤렉스의 창업자 한스 빌스도르프(Hans Wilsdorf)가 뛰어난 품질의 시계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지난 1964년 론칭한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