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맞춤형 소형 냉장고 비스포크 큐브 펀딩 성료...목표의 620% 달성
삼성전자, 맞춤형 소형 냉장고 비스포크 큐브 펀딩 성료...목표의 620% 달성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0.10.22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맞춤형 소형 냉장고 '비스포크 큐브' 제품사진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삼성전자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맞춤형 소형 냉장고 삼성 비스포크 큐브(BESPOKE Cube)의 펀딩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약 7일간 진행된 삼성 비스포크 큐브 펀딩은 2억6천만원으로 목표의 620%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는 가장 나다운 취향을 반영해 주는 '비스포크' 콘셉트를 출시 방식에도 적용해 소비자와 함께 제품을 만들어 간다는 취지로 이 제품을 와디즈에 먼저 선보였다.

비스포크 큐브는 5~18도까지 보관 품목에 최적화된 온도 설정, 온도 편차를 ±0.3도 이내로 유지해 주는 미세정온 기술로 맥주, 와인, 화장품 등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해 준다.

또한,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는 '펠티어' 기술과 컴팩트한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공간에도 자유롭게 설치 가능하며, 모듈형 디자인으로 2개의 제품을 원하는 대로 결합하거나 분리해 사용할 수 있다.

삼성 비스포크 큐브의 출고가는 수납 솔루션에 따라 59만9천원~64만 9천원으로 오는 28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