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MINI코리아, '2020 빌드 유어 드라이브' 실시. 부품∙액세서리 등 20%이상 할인

  • 기사입력 2020.10.12 10:3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브레이크∙서스펜션∙타이어 부품과 함께 오리지널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0 빌드 유어 드라이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BMW그룹코리아가 브레이크∙서스펜션∙타이어 부품과 함께 오리지널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0 빌드 유어 드라이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브레이크∙서스펜션∙타이어 부품과 함께 오리지널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0 빌드 유어 드라이브(2020 Build Your Drive)’ 캠페인을 진행한다.

‘BMW∙MINI와 함께하는 나만의 캠핑’을 콘셉트로, 오는 11월 28일까지 약 7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BMW 또는 MINI를 보유한 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본격적인 야외활동의 계절 가을을 맞아 브레이크나 서스펜션, 타이어를 정비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BMW M 퍼포먼스 브레이크 키트 및 M 퍼포먼스 서스펜션 부품은 25% 할인된 금액으로(M 퍼포먼스 클럽 고객은 30% 할인), 일반 브레이크 디스크/패드 및 서스펜션 부품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리지널 BMW 타이어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타이어 합산 100만원 이상일 경우 15% 할인 적용)

MINI 역시 JCW 프로 스포츠 브레이크 및 JCW 프로 스포츠 서스펜션은 25% 할인, 일반 브레이크 디스크/패드 및 서스펜션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부품이 제공되며, 오리지널 MINI 타이어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타이어 합산 100만원 이상일 경우 15% 할인 적용)

오리지널 BMW∙MINI 차량 액세서리나 라이프스타일 제품 또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될 뿐만 아니라, 합산 구매 금액에 따라 휴대용 LED 램프(25만원 이상), 캠핑 테이블(100만원 이상), 릴렉스 체어(200만원 이상)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32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3가지 캠핑용품이 모두 제공된다.

브레이크∙서스펜션∙타이어 유상 정비를 마치고 제품 구매 시에는 M 퍼포먼스 폰 홀더(BMW 고객) 또는 MINI 페이퍼 디퓨저(MINI 고객)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 밖에도 구매한 제품이나 사은품을 촬영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코오롱 면 텐트,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BMW∙MINI 트래블 백,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MINI 전시장이나 BMW·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 또는 캠페인 웹 사이트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