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협업. 제품 컬렉션 라인업 확대
벤츠코리아,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협업. 제품 컬렉션 라인업 확대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0.10.0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츠코리아가 골프 전문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손잡고 양사의 브랜드 가치가 결합된 새로운 골프 의류 및 용품을 출시한다.
벤츠코리아가 골프 전문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손잡고 양사의 브랜드 가치가 결합된 새로운 골프 의류 및 용품을 출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골프 전문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손잡고 양사의 브랜드 가치가 결합된 새로운 골프 의류 및 용품을 출시하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벤츠코리아는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해 방풍, 방한 등의 보온 기능을 강화한 2020 가을 및 겨울(FW) 시즌 남녀 골프 패딩 점퍼, 니트, 바지 및 치마, 모자, 그리고 골프 가방 및 파우치 등 1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남녀 골프 의류 및 골프백 등을 포함한 30여 개 테일러메이드 협업 제품을 지난해 처음 선보인 데 이어, 올해는 가을 및 겨울 시즌을 겨냥해 보온 기능 및 디자인이 향상된 다양한 의류 및 용품을 출시하며 컬렉션 라인업을 강화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테일러메이드 협업 골프 컬렉션에 여성 롱 패딩을 비롯한 각종 의류 및 골프 용품을 새로 추가해 골프를 즐기는 다양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제품의 실용성과 활용도를 강화해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출시했다.

한편, 벤츠 코리아는 고유한 브랜드 가치를 담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지난 2015년부터 국내 공식 판매하고 있으며, 의류, 가방, 휴대폰 케이스, 아동용 자동차 등 현재 100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최근 5년간 4배 이상 꾸준히 성장해가고 있다.

벤츠코리아 김지섭 대표이사 사장 직무대행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브랜드 감성을 통해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지난해에 이어 테일러메이드와 협업을 통한 골프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메르세데스-벤츠 골프 컬렉션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내 액세서리 & 컬렉션 샵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