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화학,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새 슬로건 영상 콘텐츠 모집

  • 기사입력 2020.09.09 08:57
  • 기자명 박상우 기자
대학생 공모전 포스터.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화학이 대학생들의 시선으로 회사의 새 슬로건 알리기에 나선다. 

LG화학은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영상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5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LG화학의 신규 슬로건 ‘We Connect Science’를 대학생의 시선으로 해석한 영상, ‘과학’과 ‘화학’을 키워드로 한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영상으로 광고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

9월 9일부터 22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웹드라마, 1인 방송, 영화, CF,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등 형식과 장르에 제한 없이 90초 이내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지원하면 된다.

수상 작품은 광고/영상 전공 교수 등 전문성을 갖춘 내외부 전문가들의 심도 깊은 심사를 거쳐 10월 8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향후 해당 작품들은 LG화학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영상으로 다양하게 활용된다.

이번 공모전 수상 혜택으로 대상 1개팀에는 상금 500만원과 HS애드 인턴십 기회(2명)가 제공되며 최우수상 2개팀에는 상금 각 200만원, 우수상 2개팀에는 상금 각 100만원, 인기상 6개팀에는 상금 각 50만원이 주어진다. 

2016년 시작된 LG화학 대학생 광고공모전은 지난 4회차까지 총 1,500여편의 작품이 출품되는 등 국내 화학업계의 대표적인 대학생 대상 공모전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