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달리며 기부한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내달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 부산 개최

  • 기사입력 2020.09.07 11:47
  • 기자명 박상우 기자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 부산 포스터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내달에 열릴 제 6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GIVE ‘N RACE Virtual Run) 부산 참가자를 모집한다.

부산시 및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열릴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 부산은 부산 및 경남 지역 거주 참가자에게 우선 접수의 혜택을 제공하며, 참가비 및 추가 기부금 전액은 부산 지역 취약계층의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의료비 및 교육비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 부산’은 지난 행사와 동일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며, GPS 기반의 달리기 모바일 앱을 활용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원하는 코스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및 기브앤 레이스 로고가 새겨진 스포츠 티셔츠와 스포츠 백 및 여행용 미니백이 제공되며, 개인 위생과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한 마스크도 함께 제공된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전국 누구나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고, 참가비 5만 원 및 추가 기부금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전액 기부된다. 선착순으로 1만명을 모집한다.

부산광역시의 후원으로 진행하는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 부산’의 참가 접수는 부산 및 경남 지역 거주자와 스트라바(STRAVA) 모바일 앱 내 ‘기브앤 레이스’ 클럽 가입자를 대상으로 각각 오는 7일과 8일 먼저 진행되며, 오는 9일부터 10월 5일까지 전국 일반 신청자들의 접수가 진행된다.

지난 2017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기부 문화 확산 캠페인으로 자리잡은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는 지난 7월에 개최된 5회 대회까지 누적 참가자 5만여 명, 누적 모금액 27억 원을 기록하며 코로나 19의 어려운 시기에도 나눔 문화 확산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