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LG윙 체험단 모집
LG전자,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LG윙 체험단 모집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0.09.0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전자가 오는 14일 공개하는 전략 스마트폰 ‘LG 윙(LG WING)’ 체험단 ‘Swivel Holic’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이달 7일부터 17일까지다. 총 300명을 추첨으로 선정하며 오는 21일 발표한다. LG전자는 체험단 ‘Swivel Holic’에게 ‘LG 윙’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활동기간은 이달 25일부터 4주간이며 자신의 경험을 개인 SNS 채널에 올리고 공유하면 된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모집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 ‘Swivel Holic’ 지원분야는 익스플로러, 크리에이터, 플레이어 등 3개로 구분돼 있다.

익스플로러는 ‘LG 윙’의 새로운 폼팩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기능’을 분석하고 체험한다. 크리에이터는 ‘카메라 기능’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창작 활동을 한다. 플레이어는 ‘게임 및 동영상’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지털 라이프를 경험한다.

LG전자는 이 가운데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LG 그램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고, 향후 LG모바일 패널로 활동하며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아울러 LG전자는 LG스마트폰 혁신 전략 ‘익스플로러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제품의 이름을 ‘LG 윙’으로 결정했다. LG전자는 메인 화면과 보조 화면이 교차된 모양이 날개(WING)를 연상시킨다는 것에 착안, ‘LG 윙’이라는 직관적인 이름으로 최종 확정했다.

‘LG 윙’은 전면 메인 디스플레이를 시계 방향으로 90도 돌리면 뒤에 숨어있던 보조 화면이 나타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