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토어·서비스센터 통합한 테슬라 센터, 이달 부산서 국내 첫 오픈

  • 기사입력 2020.09.06 11:09
  • 기자명 박상우 기자
테슬라코리아가 이달 중 부산에 국내 첫 테슬라 센터를 오픈한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테슬라코리아가 이달 중 부산에 국내 첫 테슬라 센터를 오픈한다.

테슬라 센터는 스토어와 서비스 센터가 통합된 공간으로 방문 고객은 차량 시승 및 구매 상담부터 정비와 인도까지 필요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부산 Tesla 센터는 연제구 연산동에 위치하며,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7까지 운영된다. 테슬라코리아는 연내 성남시 분당구에 테슬라 센터를 추가 오픈한 후 광역시를 중심으로 점차 확장할 계획이다.

또 테슬라는 오는 14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신규 서비스 센터를 오픈한다. 서울 강서구와 경기도 성남에 이어 3번째로 열리는 공식 서비스 센터다.

여기에 차량 사고 수리를 위한 공인 바디샵을 서울 송파, 성동, 강서, 경기도 일산, 부산 연제구 등 8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테슬라코리아는 서비스 센터와 공인 바디샵을 계속 확장하고 있다.

테슬라코리아는 독자적인 충전 인프라 확충에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이번 부산 Tesla 센터에는 33번째 수퍼차저 충전소가 개장된다. 여기에 경기도 의정부, 동탄신도시, 전남 순천시 등 5곳이 곧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또한 9월 초 현재까지 광주 제일볼링센터와 청주 이븐데일 컨트리 클럽을 포함해 전국 15곳에 데스티네이션 차저 충전소가 추가 오픈됐다. 올해부터 전국 공공충전소에서 사용 가능한 J1772 완속 충전 어댑터와 CHAdeMO(차데모) 급속 충전 어댑터도 공급하고 있다.

테슬라코리아는 모델3의 활약에 힘입어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총 8,462대를 판매하며 BMW, 벤츠, 아우디를 위협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