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추억의 게임 스트리트파이터, '세이코 한정판 시계'로 나온다..."9,999개 한정 판매"

  • 기사입력 2020.08.20 17:42
  • 기자명 차진재 기자
세이코 스트리트 파이터 V 리미티드 에디션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추억의 오락실 고전 게임 '스트리트파이터'가 시계 컬렉션으로 출시될 소식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이코는 고전게임 '스트리트파이터'와 콜라보 한 6종의 한정판 시계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트리트 파이터 V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난해 새롭게 리뉴얼된 '신형 세이코 5 스포츠 라인'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세이코 5 스포츠 라인은 지난 1968년 처음 출시된 이래 합리적인 가격대와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장기에프 에디션 (Ref. SRPF24)
류 에디션 (Ref. SRPF19)
블랑카 에디션 (Ref. SRPF23)

스트리트 파이터 V 리미티드 에디션은 블랑카(Blanka), 류(Ryu), 장기에프(Zangief),켄(Ken), 가일(Guile), 춘리(Chun Li) 등 게임 속 주요 캐릭터 6인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전 모델 모두 직경 42.4mm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하드렉스 크리스탈 글래스가 적용됐다. 

무브먼트는 세이코의 오토매틱 칼리버 '4R36'가 탑재되며, 진동수는 3Hz, 파워리저브는 41시간이다.

이 밖에도 시스루백 채용을 통해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감상해볼 수 있으며, 데이데이트 기능, 단방향 회전 다이버 베젤, 100m 기능 등을 갖췄다. 

춘리 에디션 (Ref. SRPF17)
켄 에디션 (Ref. SRPF20)
가일 에디션 (Ref. SRPF21)

스트리트 파이터 V 리미티드 에디션은 각 캐릭터에 걸맞은 테마의 컬러와 프린팅, 디자인 등이 입혀지며, 모델별 9,999개 한정 제작돼 오는 9월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 출시가는 아직 미정이다.

한편 국내서 세이코 시계는 공식 수입사인 삼정시계가 수입, 백화점을 비롯한 모든 공식 대리점을 통해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