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오너스’ 서비스 확대 개편

  • 기사입력 2020.08.14 09:0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랜드로버오너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더욱 향상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사 및 서비스를 확대 개편한다고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오너스는 재규어랜드로버 차량 보유고객들에게 자사의 차별화된 브랜드가치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고객관리 프로그램이다.

가입고객에게는 전국 특급호텔 레스토랑 및 숙박 ,프리미엄 골프 및 레저할인권과 다양한 쇼핑혜택과 더불어 세차, 광택 등 자동차케어서비스가 제공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멤버십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보다 풍성한 고객혜택을 위해 지난 7월 재규어랜드로버오너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서비스 내용을 재정비했으며 특히,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제휴사를 대거 추가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제휴사는 기존 37곳에서 80곳으로, 서비스는 기존 104개에서 241개로 확충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안다즈서울강남, 시그니엘부산,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 제주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등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신규호텔, 리조트 8곳과 안다즈서울강남조각보, 부첼리하우스, 아난티코브라메르등프리미엄다이닝레스토랑 21곳, 키자니아, 에버랜드, KBO kt 위즈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와 관련된 4곳의 제휴사가 추가됐다.

더불어 에스코티지, 트루핏앤힐, 런드리고등테일러샵, 바버샵, 생활서비스등 8곳과 자동차케어서비스업체 2곳과도 추가 제휴해 고객의 럭셔리라이프스타일을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특히, 멤버십 고객은 재규어랜드로버 액세서리 패키지를 상시 할인받을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오너스멤버십은 ‘프레스티지’ 오너스멤버십과 ‘플래티넘’ 오너스멤버십으로 나뉘며, 프레스티지오너스멤버십은 재규어 XE, XF, E-PACE, F-PACE, F-TYPE, 그리고 I-PACE 모델구매고객, 랜드로버는디스커버리스포츠, 디스커버리, 레인지로버이보크, 레인지로버벨라, 그리고 레인지로버스포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플래티넘오너스멤버십은 재규어 XJ와 F-TYPE SVR, F-PACE SVR, 랜드로버레인지로버와 레인지로버스포츠 SVR, 레인지로버벨라 SVA다이내믹 오너에 한해 가입할 수 있다.

플래티넘오너스의 경우, 가입승인 후 80만포인트가 지급되어 별도의 부담금 없이 포인트만을 통해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서비스를 위해 서비스센터 예약대행 및 카캐리어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컨시어지 대행 등 포인트 소진 시까지 보다 다양한 혜택을 더욱풍부하게 누릴 수 있으며 포인트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이용 가능하다.

재규어랜드로버오너스멤버십은 2016년 7월 1일 이후 신차구매고객이 가입할 수 있으며 등록 후 3년간 자격이 유지 된다.

신규고객은 모든 차량에 대해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며 직계가족과도 혜택을 나눌 수 있다.

멤버십 가입 시 전용 스마트폰앱 또는 컨시어지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대표는 “프리미엄멤버십프로그램에 걸맞은 품격있는 서비스를 갖춰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제휴사 및 서비스를 전폭적으로 확대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랜드로버의 차별화된 최고급 멤버십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