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3008 페이스리프트' 이미지 유출..."얼굴 확 바뀐다"
'푸조 3008 페이스리프트' 이미지 유출..."얼굴 확 바뀐다"
  • 차진재 기자
  • 승인 2020.07.3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Vlud Forum-Peugeot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푸조의 베스트셀링 SUV '푸조 3008'의 페이스 리프트 모습이 담긴 이미지가 유출됐다. 

푸조의 온라인 커뮤니티(Vlud Forum-Peugeot)를 통해 공개된 해당 이미지는 변화된 내·외관의 모습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푸조 3008 SUV는 푸조가 글로벌 SUV 시장 공략을 위해 선보인 핵심 전략 모델로,  ‘2017 올해의 차(2017 Car of the year)’를 수상한 것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63건 이상의 수상을 기록하며 그 가치를 입증한 인기 SUV다. 

특히 매력적인 외관 디자인과 뛰어난 연료 효율성,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뛰어난 상품 경쟁력을 갖췄는 평을 받았으며, 출시 이후 페이스리프트를 기대하는 수요도 컸다. 

유출된 이미지에 따르면 푸조의 최신 패밀리룩이 적용돼 세련미를 강조했다. 특히 입체적인 크롬 패턴을 적용한 프론트 그릴과 사자의 날카로운 발톱을 형상화한 주간주행등(DRL)으로 푸조의 최신 아이덴티티로 계승한 것이 눈에 띈다. 

전체적인 틀은 유지한 채 약간의 개선을 더한 부분 변경 모델에 해당하는 만큼 후면부 및 인테리어의 변화는 크지 않다. 

후면부 배기 머플러 디자인과 테일램프의 디자인을 살짝 다듬은 정도다. 

上 : 페이스리프트 실내 / 下 : 기존 3008 실내 

실내는 더 커진 인포테인먼트 스크린을 새롭게 적용됐으며, 이 외 시트, 스티어링 휠, 계기판 등의 다른 부분은 기존 디자인을 유지했다. 

페이스리프트를 거친 '신형 3008'은 이르면 올해 말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