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더 뉴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시승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20.07.22 09:4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르노삼성차가 오는 8월 매주 주말, 총 10일간 전국 5개 지역 핫 플레이스 카페를 거점으로 ‘Feel the Drive, THE NEW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차가 오는 8월 매주 주말, 총 10일간 전국 5개 지역 핫 플레이스 카페를 거점으로 ‘Feel the Drive, THE NEW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8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주말, 총 10일간 전국 5개 지역 핫 플레이스 카페를 거점으로 ‘Feel the Drive, THE NEW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THE NEW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에서는 새로운 심장과 안락함으로 재탄생한 더 뉴 SM6를 기존 르노삼성차 고객들이 보다 특별한 장소에서 부담 없이 시승해 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8월 매주 주말 양일간 진행되는 시승 이벤트는 8월 1~2일 파주를 시작으로 8~9일 판교, 15~16일 부산, 22~23일 광주, 29~30일 대전 등 총 5주간 5개 지역에서 진행되며, 더 뉴 SM6를 특별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1시간 개별 시승코스와 특별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르노삼성차 '더 뉴 SM6'
르노삼성차 '더 뉴 SM6'
르노삼성차 '더 뉴 SM6' 인테리어
르노삼성차 '더 뉴 SM6' 인테리어

이벤트 참여는 르노삼성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고객을 위한 멤버십 앱인 ‘MY르노삼성’에서 직접 일정과 시간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더 뉴 SM6는 고객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장점은 강화하고 단점은 보완하여 재탄생한 만큼, 고객들께 특별한 시승 기회를 통해 달라진 SM6를 선보이는 자리를 준비했다”며, “이번 시승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더 뉴 SM6의 새로운 엔진과 최신 멀티미디어 시스템, 새로운 주행보조장치, 첨단 라이팅 시스템, 업그레이드한 승차감까지 충분히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4년 만에 페이스리프트를 거쳐 선보인 더 뉴 SM6는 고객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큰 폭의 개선을 단행했다.

파워트레인은 TCe 300과 TCe 260 두 가지 터보 직분사 가솔린 엔진과 게트락(GETRAG) 7단 습식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새롭게 적용해 주행성능을 높였으며, 리어 서스펜션을 개선해 이전 모델 대비 확연한 승차감 개선 및 ADAS 성능도 크게 강화했다. 더불어 ‘LED 매트릭스 비전(MATRIX VISION)’ 헤드램프를 동급 최초로 적용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