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전한 휴가 되세요’ 국산차 5사, 휴가철 무상점검 실시...22일부터 3일간

  • 기사입력 2020.07.17 10:2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국산차 5사가 여름 휴가철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17일 한국자동차산업협회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한 운행을 위해 국내 자동차 제작사와 함께 여름 휴가철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여름 휴가철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한국지엠, 르노삼성자동차, 쌍용자동차가 참여하며, 각 사의 전국 직영·협력 서비스센터에서 8시30분부터 17시30분까지 진행된다.

현대자동차는 직영서비스센터 22개소와 1,369개의 블루핸즈에서, 기아자동차는 직영서비스센터 18개소와 798개의 오토큐 정비협력사에서, 한국지엠은 직영서비스센터 9개소에서, 르노삼성자동차는 직영서비스센터 12개소에서, 쌍용자동차는 직영서비스센터 2개소에서 해당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무상점검 기간동안 지정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엔진·에어컨·제동장치 상태, 타이어의 공기압 및 마모상태, 냉각수 및 각종 오일류, 와이퍼, 휴즈 상태 등을 점검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 후 필요한 경우 휴즈 등 일부 소모성 부품은 무상지원한다.

또한 운전 중 고장, 교통사고 등 긴급상황이 발생한 경우 가장 가까운 정비소에서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제작사별 긴급출동반도 상시 운영해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