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칼라웍스, 업무효율성 높이는 맞춤형 복합기 임대 솔루션 제공

  • 기사입력 2020.07.16 10:52
  • 기자명 온라인팀

[온라인팀] 최근 오피스솔루션 전문기업과 망연계 전문기업 간의 MOU(업무협약)를 통해 외부 인터넷망을 통해서도 안전하게 자료를 출력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 개발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망연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 솔루션으로 어떤 업무환경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자료를 출력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기업 내 문서 및 자료의 보안은 물론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최근 사무실의 꽃이라 불리는 복합기에 하드웨어 보안 국제 표준인 ‘신뢰 플랫폼 모듈(TPM, Trusted Platform Module)’을 탑재해 복합기 무단 해킹 등의 보안 공격 위험을 줄이려는 오피스 기업들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문서출력은 일반 기업은 물론 전문 출력점, 출력물이 많은 관공서에 이르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이용되고 있는데, 기기 보안성을 높임으로써 문서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효율성과 생산성은 향상시켜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그러나 오피스 전문기업들의 업그레이드된 보안솔루션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보안성이 낮은 구형 복합기 모델을 사용하며 리스크를 감당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이 많다.

시간과 비용 문제로 복합기의 신형 모델 교체가 현실적으로 어렵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각광받고 있는 것은 복합기 렌탈 서비스로 초기 구매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데다 각 기업에 맞는 맞춤형 보안 솔루션을 제안해 비용절감과 문서보안을 모두 잡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후지제록스, 신도리코, 삼성, HP 등 다양한 브랜드의 디지털 칼라 및 흑백 복합기와 복사기, 레이저 프린터 등의 임대서비스를 진행중인 ‘칼라웍스’가 대표적으로 이곳에서 제공하는 모든 소모품은 정품이며 차별화된 제품력과 렌탈서비스로 높은 고객만족과 신뢰도를 얻고 있다.

지역과 업체별 담당 엔지니어를 배치하여 업종과 사용패턴에 따라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여 대응하는 것이 칼라웍스의 강점으로 기업별로 담당 엔지니어를 두어 보다 전문적이고 세밀하게 기업의 상황과 문제에 대응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당일 설치 및 당일 AS서비스와 기본적인 정기점검 및 24시간 원격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복합기 임대 문의 및 자세한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개별적으로 문의 및 상담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