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인발레복 브랜드 니사라트 플랫, NEW sob line 발레스커트 솔리드 컬러 출시

  • 기사입력 2020.07.16 10:46
  • 최종수정 2020.07.17 11:19
  • 기자명 온라인팀

[온라인팀] 국내외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소개하는 성인발레복 셀렉샵 니사라트의 자체브랜드(PB) ‘니사라트 플랫’이 sob line의 새로운 스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NEW sob line 솔리드 스커트는 ‘다운핑크, 스프링옐로우, 레드모스, 로지브라운, 스쿠바블루, 라이트코코아, 아이스아쿠아’ 총 7가지의 컬러로 여름의 무드를 담아 제작됐다.

'솔리드 스커트'는 기존의 패턴, 원단, 핏디테일을 리뉴얼해 더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slosh 쉬폰 원단 사용으로 정전기 발생을 없애 움직임에 더 용이하며 구김이 적다.

또한 신축성 있는 허리밴드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사이즈는 2(44-55), 4(55-66), 6(66-)의 총 3가지로 제작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니사라트 관계자는 “여름의 색감을 그대로 담아 새롭게 선보인 NEW sob line 스커트 컬렉션은 어떤 레오타드와도 잘 어울리는 기본 발레스커트이면서 브랜드만의 모던한 감성과 미니멀한 요소를 더해 구성했다”며 “남다른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신선한 제안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8월 니사라트의 아이덴티티를 오롯이 볼 수 있는 홍대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 방문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