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엔진오일·에어컨필터 등 최대 20%할인
볼보코리아,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엔진오일·에어컨필터 등 최대 20%할인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0.07.1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코리아가 전국 27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여름철 안전주행 및 차량관리를 돕는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을 실시한다.
볼보코리아가 전국 27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여름철 안전주행 및 차량관리를 돕는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을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8월 12일까지 전국 27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여름철 안전주행 및 차량관리를 돕는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Service By Volvo. Sommar 2020)’을 실시한다.

볼보자동차 서비스 통합 브랜드 ‘서비스 바이 볼보’의 여름 무상점검 캠페인을 뜻하는 '솜마르(Sommar)'는 스웨덴어로 여름을 뜻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장마와 폭염이 예상되는 여름철,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볼보자동차의 전용 진단 장치인 VIDA를 통한 진단과 함께 15가지 하절기 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은 와이퍼 블레이드와 브레이크 패드, 휠과 타이어의 손상여부 확인, 그리고 배터리 상태 점검 등 장마철 빗길 안전 주행을 돕는 항목들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코로나19 확산 예방의 일환으로 캠페인 기간 내 입고 고객 전원에게는 KF80 마스크 2매 패키지가 증정된다.(재고 소진 시까지)

볼보코리아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 실시
볼보코리아가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을 실시한다.

소모품 교환 시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를 교환 시 각각 10% 부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세 개 항목을 패키지로 모두 교환할 경우 할인 혜택은 20%로 강화된다. 여기에 에어컨 관련 부품 교환 시 10% 할인 혜택 및 함께 냉매가스 무상 보충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안내와 예약은 고객센터와 전국 27개 공식 서비스센터 및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볼보코리아는 업계 최초 레몬법과 더불어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또는 10만㎞의 무상 보증과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공식 워런티 종료 이후에도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유상으로 교체된 순정 부품(공임 포함)에 대해 횟수와 상관없이 평생 보증을 제공하는 등 최상의 컨디션에서 볼보자동차 운전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고객 혜택을 지속 마련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