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딜러 한성차, AMG 고객 대상 ‘AMG Playground’ 클럽 런칭

  • 기사입력 2020.07.01 13:5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자사 AMG 고객을 대상으로 한 클럽 ‘AMG Playground’를 런칭했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자사 AMG 고객을 대상으로 한 클럽 ‘AMG Playground’를 런칭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자사 AMG 고객을 대상으로 한 클럽 ‘AMG Playground’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가 이달 런칭한 ‘AMG Playground’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브랜드 Mercedes-AMG를 통해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한성차는 AMG의 가치와 매력을 전달, 해당 클럽 구성원들 간 소통과 정보 교류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한성차 AMG Playground는 AMG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성됐다. 이 중 최근 3년 간(2017년~2019년) 한성차에서 AMG 차량을 2대 이상 구매한 고객 또는 메르세데스-AMG GT 라인업 구매 고객은 ‘AMG Mania’, 최근 2년 간(2018년~2019년) 한성차에서 AMG 차량을 1대 이상 구매한 고객은 ‘AMG Owner’ 그룹으로 분류돼 메르세데스-AMG 라이프를 지향하는 다양한 드라이빙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클럽 멤버는 대상 기준에 따라 매년 갱신 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한성차는 지난 6월 13일과 14일 양일 간 용인에 위치한 AMG 스피드웨이에서 AMG Playground 클럽 런칭을 갖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의 ‘AMG Mania’와 80명의 ‘AMG Owner’ 클럽 멤버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한성자동차가 자사 AMG 오너를 위한 'AMG Playground'를 런칭했다.
한성자동차가 자사 AMG 오너를 위한 'AMG Playground'를 런칭했다.

이밖에 메르세데스-AMG 모델별 서킷 드라이빙, 장애물 코스를 통과하는 ‘짐카나 챌린지’, 가상 레이싱 타이어 교체 상황을 연출하는 ‘피트-스탑 챌린지’, 직선 구간을 최고속도로 주파하는 ‘드래그레이스’ 등 AMG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더불어 지난달 13일에는 특별히 ‘AMG Mania’를 대상으로 한 BBQ파티와 함께 ‘AMG playground 클럽 패키지’를 증정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의 첫 클럽인 ‘AMG Playground’의 런칭을 축하한다”며, “메르세데스-AMG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클럽 운영을 전사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성차는 ‘AMG Playground’를 시작으로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클럽들을 확장 운영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