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전자,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아모레 성수서 '라이프스타일 TV' 전시

  • 기사입력 2020.07.01 11:4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가 최근 서울 시내 핫 플레이스 곳곳에 전시되고 있다.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가 최근 서울 시내 핫 플레이스 곳곳에 전시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가 최근 서울 시내 핫 플레이스 곳곳에 전시되고 있다.

국내 단일 뷰티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인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와 화장품 성지로 불리는 브랜드 체험 라운지 ‘아모레 성수’ 등에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The Sero)’와 ‘더 세리프(The Serif)’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더 세로는 모바일 콘텐츠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과 TV 등 일반 영상을 시청하기 좋은 가로 화면을 자유자재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TV다.

더 세리프는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Ronan & Erwan Bouroullec) 형제가 참여해 탄생한 제품으로 심미적 가치에 중점을 둔 라이프스타일 TV다.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아모레 성수 '더 세리프'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아모레 성수 '더 세리프'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통 한복 체험 프로그램인 ‘설화단장’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43인치 ‘더 세로’의 꽉 찬 세로 화면을 통해 체험해보고 싶은 한복을 고를 수 있다. 특히, 더 세로에 적용된 QLED 디스플레이는 한복 고유의 아름다운 색상을 선명하게 표현해 준다.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아모레 성수는 ‘디귿(ㄷ)’자 건물 중심부에 아름답게 조성된 성수가든으로도 유명한 핫 플레이스이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성수가든이 한눈에 보이는 라운지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함은 물론 더 세로와 더 세리프에 띄워진 뷰티 광고와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국내 최초 식음료 관련 편집 숍인 ‘성수연방’에서는 더 세리프를, 소셜 벤처 공유 오피스 ‘헤이그라운드’ 성수점과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서점 ‘아크앤북’ 시청점·잠실점에서는 더 세로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국내 주요 핫 플레이스 및 이종 업계와의 온·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적극 전개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