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륨. 항산화. 탄력 다갖춘 ‘바이오톡 앰플’ GS홈쇼핑에 뜬다

‘3X 크로스링크 앰플’ 26일 한창서 쇼호스트와 방송

  • 기사입력 2020.06.26 14:1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톡(BIOTOC)이 26일 GS홈쇼핑에서 스페셜 라인인 ‘3X 크로스링크 앰플’을 국내에서 공식 론칭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톡(BIOTOC)이 26일 GS홈쇼핑에서 스페셜 라인인 ‘3X 크로스링크 앰플’을 국내에서 공식 론칭하고 판매에 들어간다.

바이오톡은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인 더마펌의 자매브랜드로 해외 피부과와 성형외과에서 유명한 화장품이다.

바이오톡은 명의 가문에서 3대째 내려오고 있는 고서(古書)에서 찾아낸 땅과 바다의 강인한 에너지성분이 담긴 처방법에 바이오테크놀로지를 접목해 피부 고민에 대한 최상의 피부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세 가지 성능에서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이 앰플은 미국 FDA 승인이 완료된 의료등급의 히알루론산(HA)을 베이스 원료로 한 크로스링크 히알루론산(Cross-Link HA)이 사용돼 피부 속 볼륨을 채워주는 데 탁월하다.

사용 후 필러시술을 한 듯 피부가 차오른 느낌을 느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사전 체험단 사이에서 ‘바르는 필러앰플’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했다.

또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보통 비타민C보다 6,000배나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아스타잔틴을 활용한 특허성분 ASTA-X™가 함유돼 항산화 효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여기에 세라마이드, 자체 개발한 3중 펩타이드, 저분자 콜라겐 등의 성분까지 담아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바르면 일반 화장품보다 흡수율이 200% 이상 증가하도록 했다. 피부에 닿았을 때 좋은 성분들이 겉돌지 않고 최대한 모두 스며들게 하기 위한 노하우다.

바이오톡 관계자는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피부탄력, 보습 등 12개 항목에 대해 임상 테스트를 마쳤다”며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만날 수 있을 것”고 설명했다.

방송은 26일 밤 11시45분이며 뷰티 전문 쇼호스트 한창서씨가 제품을 소개한다.

이번 방송에서 ‘3X 크로스링크 앰플’을 구입하면 앰플 흡수율을 430% 이상 증가시키는 미세나노침 기기인 ‘메디나노펜-프로’와 영양크림인 ‘엑스퍼트 리프팅 크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본구성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