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여름 대비 서비스 캠페인 실시...12개 항목 무상 점검 등 제공
렉서스, 여름 대비 서비스 캠페인 실시...12개 항목 무상 점검 등 제공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0.06.1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렉서스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런 어게인 썸머 서비스 캠페인(R.U.N. again summer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렉서스 차량에 살균 및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며, 에어컨 작동상태, 에어컨필터, 엔진오일, 엔진드라이브 벨트, 냉각수 및 워셔액 상태, 타이어, 배터리, 브레이크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전·후방 라이트 총 12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5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 부품과 공임의 10% 할인혜택이,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 소정의 기념품도 준비돼 있다.

서비스 센터에 사전 예약 후 차량을 입고하면 더욱 신속하게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를 맡기고 기다리는 시간에 렉서스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U.N. (RX, UX, NX)모델을 시승해 볼 수도 있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고객의 안전운전을 위해 총 7주간의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차량점검도 받고, 시승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